본문 바로가기
취미話/그밖에

샤오미 액션캠 (Yi sports camera) 아이폰에서 사용하기!

by GGuMi 2015. 4. 2.
반응형

바로 이어 쓰는 2부... 아이폰 유저를 위한 사용법 강좌~ 외관글에서도 말했듯. 아직 아이폰용 어플이 없어서 아이폰 유저들은 그저 화면없는 장난감으로 또 마치 목측식 카메라인양 눈대중으로 찍고 있을 것이 분명하다. 나도 그랬고... 그러나 찾아보니 방법은 있었다!







1. 아이폰에 우선 어플 설치! LinkinEyes라는 어플을 받자. 검색을 해도 되고 귀찮으면 여길 누르도록...




2. 샤오미 액션캠의 전원을 켜고, 좌측 와이파이 버튼을 누른다. 




3. 아이폰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와이파이 신호 선택모드로 들어가면 아래 사진처럼 나온다.




GGuMi™


4. ydxj로 시작하는 신호가 샤오미 액션캠의 와이파이 연결 주소이니 선택하고 비밀번호에는 1234567890 아이폰 유저가 기본 설정을 해서 비밀번호를 바꿨을리 없으니 저 번호 적으면 된다.




5. 연결이 다 되면 어플을 실행하자. 그럼.... 샤오미를 통한 왜곡된 세상이~~~ ㅠㅠ 그 후 바로 설정 화면으로 들어가서 아래 사진처럼 각종 이미지 관련 셋팅을 해주고~ 촬영시작~ (전용 어플이 아님에도 기본적인 화질관련 옵션은 만질 수 있었다.)





6. 아래 사진처럼 동영상과 사진 모드를 샤오미의 물리버튼을 만지지 않고도 전환가능하며, 화면이 보인다면 성공.





7. 촬영시 화상 전송 뿐만이 아니라 촬영한 데이터의 아이폰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따로 어플로 되는 것이 아닌 카메라롤로 바로 전송이 된다는 말이다.





설명은 여기까지이며... 3부로 쓸 생각이었으나... 아이폰 작동법을 찾던 중 커펌에 관한 글까지 있어서 얘기가 좀더 길어질 것 같다. 일단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다. 그럼 즐거운 사진 생활되시라~ 




※1부 샤오미 액션캠 외관 살펴보기

※3부 샤오미 액션캠 커펌 사용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