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보話/코보 이야기

코보, 킨들의 뼈를 취하다

by GGuMi 2015. 7. 2.
반응형

킨들의 새폰트 Bookerly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나... 영어서적을 보지 않는지라 그림에떡....도 아니고 눈앞의 떡인데 못먹는 떡 느낌이었죠. 그래서!!

시스템 폰트를 만들었습니다.+_+ 제목 그대로 킨들의 뼈를 취해 코보의 살을 찌웠....ㅋㅋㅋㅋ



이쁘네요~ ㅎㅎ 이런게 바로 코보만의 소소한 장점이자 재미~ 일단 배포불가 조건으로 이북 카페 회원분중 몇분에게만 드렸.... 이직 미완 상태인데 테스트 조건으로....-ㅁ-;

100년만에 카페에 글썼드만 킨들 유저보다 코보유저가 먼저 써본다고 배아파 하시는 분도 있던데.... 시스템폰트까지 바꿀줄은 몰랐을꺼임 ㅋㅋㅋ

킨들 고마워! 이쁜 폰트 소개해줘서!!



파일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