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보話/단보로이드

앞으로의 단보로이드... 그리고 탈퇴

by GGuMi 2014. 4. 12.
반응형
기분 좋지않은 일로 카페를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그 글을 봤을때 달았던 댓글의 탈퇴하겠습니다는 기분 나쁘다를 표현한 글이지 진심은 아니었습니다. 거래처 일로 아침부터 움직이느라 글을 못쓰다가... 몸이 바쁘니 마음도 좀 풀린거 같아 점심 즈음...해명글을 쓰려고 해당 게시물에 접속하였으나 글쓴이의 대댓글로 인해 되려 더 기분이 안좋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내가 잠수하는 것도 누구 눈치를 봐야하는 구나 생각도 들고 괜한 오해 생기는 것도 짜증나고 해서 탈퇴 버튼을 눌렀습니다.

전해들은 바에 의하면 해당글 게시자분이 단보로이드 유저분들에게 사과했다고 하는데... 참... 나이가 몇인지 모르겠군요. 문제의 핵심은 다 놓지고... 에혀.. 지금 상황에서 그거 업데이트에 문제 생길까 다른 사람한테 죄송하다구요? 참 어이가 없어 할말도 없습니다. 뭐 대댓글 봤을때부터 그런 사람이라 생각은 들었고 이제 볼 사람 아니니 그냥 됐습니다.

그리고 단보로이드 업데이트에 대해 혹시라도 배포 안할까 걱정하시는 분들 있으실 줄로 압니다. 이 부분은 계속합니다. 다만 블로그로만 소식을 알려드리겠으며, 피드백 또한 이곳에서만 받겠습니다.

지난 1년 잘 놀았습니다. 카페를 통해 알게된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끝은 안좋았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