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책話/리더기 이야기

재미로 보는 이북리더기 추천!! -나한테 맞는 리더기는 어떤거?!-

by GGuMi 2014. 4. 17.
반응형
블로그 방문 유입 키워드들을 보니... 단연 1위는 단보로이드고 2위는 오라hd, 3위는 코보였습니다. 탑3는 아니지만 5위에 리더기 추천이 랭크되어있길레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한테 맞는 리더기는?! 이란 주제로 반쯤 웃자고 쓰는 추천기 정도의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국어 책만 읽을꺼고 주로 응24나 반디 알라딘 등에서 책을 사봄. -이런 당신에게 추천 리더기는 크레마 샤인! 응24를 비롯한 한국이퍼브 진영 책을 이용하는 당신에게 선택권따윈 없음...망작 크레마어플이 제일 잘 돌아가는 기기가 크레마 샤인이라....-_-; (라이트 필요없으면 크레마 터치도 괜찮음. 가격도 싸고)

2. 난 교보 매니아!! -샘 사세요.... 주의점은 라이트가 없어요. 후속기가 나올 법한데 조용하다능...

3. 난 라이트도 필요하고 리디북스 위주로 볼꺼고 싸면 좋겠다!! -리디북스 위주면 선택 폭이 넓은데 싼거 찾으면 코보글로밖에 없을 듯. 주의점은... 안드로이드 이미지 작업을 해야하는데 본 블로그에서 단보로이드 글 찾아보고 못 알아듣겠다 싶으면 돈 좀 써서 샤인 사셈...(샤인 루팅은 알아서...)

4. 훗... 한국어따위 난 영어원서 위주임 난 뭘사지? -잘난척하는 외계어 능력자인 당신은 닥치고 킨들 사세요! 두번사시구랴~!! (흥.. 킨들 사용자하고 안놀아 재섭 ㄱ-)

5. 난 만화책도 보고싶고 소설 스캔책도 보고싶고 안드로이드도 쓰고픈데염.... -나와 같은 부류인 당신은 날 따라다니시구랴... 현재까진 코보오라HD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기기다. 위에 열거한 쪼만한 6인치 기기들에 비해 약 1인치가 크고 약 20%정도 화면이 넓다. 게다가 얘는 풀HD. 풀HD는 얘만~ 다른애들은 해상도 후짐 ㅎㅎ 한마디로 말하자면 크고 알흠다운 녀석!! 단보로이드 설명글 보고 모르면 물으시구랴 친절히 알려드릴테니^^ (오라HD만 친절하게 보이는건 당신의 착각이다. 난 공평함)

6. 잡지책이나 전문서적의 스캔책을 보고싶은 사람은? -m92나 킨들 dxg나 소니 13.3인치짜리 리더기처럼 무조건 화면 큰거 사시길. 참고로 얘네 몸값이 비쌈... 소니꺼 같은 경우 100만원이 넘는데다 국내서 손에 넣기 힘듬.

7. 막 안드로이드 타블렛같고 빠르고 흑백인건 없나염? -그런거 없음 ㄱ-;

8. 칼라 이잉크는 없나염? -넴 없어염. 아 하나있다 미라솔. 정확히는 이잉크 기기는 아니지만....글고... 별로 추천은 안하지만.. 의외로 빠들도 많고 중고나오면 바로 팔리는... 난 별로던데 ㄱ-;;

9. 소니빠에요!! -소니 T1, T2, T3등이 있습니다!! 소니빠답게 시리즈 별로 하나씩 사모으시죠? 참고로 T3정말 예술이라던데... 루팅 안되요. 그래도 소니빠니까 잘 사서 쓰실듯!! (흥 소니빠랑도 안놀아 ㄱ-)

10. 그냥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고 안드로이드 타블렛처럼 어플 깔아 쓰고싶어염 -네... 그럼 안드로이드 타블렛 사세요.............-_-;



웃자고 쓰는 글이니 해당기기 유저분들 울컥하지마시고 넘어가주실...^^ 이 외에도 몇몇가지가 더있지만 국내에서 마이너한데다 제 지식 부족으로 소개를 못해드리는 점 양해해 주시길....

어떤 리더기를 선택하시던 즐거운 독서 생활하시길~ (오라HD 구입하실 분들만 모르는거 물어.......;;;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