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보話/코보 뉴스

kobo aura h2o는 6.8인치로 밝혀져....

by GGuMi 2014. 8. 19.
반응형










해외발 뉴스로 코보 오라 h2o 라는 6.8인치 기기가 미국 fcc에 등록 되었다는 소식이 떴네요.


6인치일꺼란 소문이 지배적이었으나......정작 발표된 물건은 오라hd의 후속인 6.8인치라네요........ 이런... 6인치가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6.8인치는 나의 운명인가 봅니다. 두대 다 가져야 겠어요..-ㅅ-;;


자세한 뉴스는 아래를 통해 보시고... 해당 기사를 통해 확정된 사항은 마이크로 sd카드 슬롯과 6.8인치라는 것, 그리고 방수가 되며 kobo aura h2o라는 명으로 출시할것이다...라는 거네요. 이제 가격과 패널만 확정 되면 질러야겠군요....;;



원본 뉴스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