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책話/책 이야기

혹성탈출 원작소설! 인류가 망하는 이유....(주의 스포일 수 있음)

by GGuMi 2014. 6. 27.
반응형

원작 소설을 주문해서 읽어봤는데... 영화랑 전혀 다르더군요 ㄱ-;; 팀버튼 감독 영화랑 결말만 똑같지.. 내용이 다르네요.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봤는데 책을 읽어보길 잘한거 같습니다. 어쨌든. 책에서 말하는 인간이 망하고 원숭이들이 지배하는 세상이 된 이유에 대한 부분이 나오는데! 요즘 우리 사회 같이 느껴져서 미래가 살짝 무섭더군요! 그부분 한 구절만 적어 둘께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원하지 않으시면 백버튼!!













"우리에게 일어난 일은 충분히 예상 가능한 일이었다. 사람들은 두뇌를 쓰는 일을 점점 싫어하게 되었고, 더이상 책을 읽지 않았다. 추리소설을 읽는 것 조차 너무피곤한 일이 되어버렸다. 오락은 더이상 우리의 흥미를 끌지 못했고, 영화는 유치해서 마음을 끌지 못했다. 그러는 사이 유인원들은 조용히 생각했다. 그들의 뇌는 고독한 사색 속에서 진화했다.... 마침내 그들이 말을 하기 시작했다"



이 책이 63년에 쓰여진 책인데요. 이부분 읽으면서 어찌나 소름이 끼치던지~ 휴~ 50년이나 전에 나온 sf소설에서 현재의 모습들이 보이니 너무 무섭군요. 결말도 소설처럼 되버릴 수 있겠다란 생각에... (결말대로 따라가도 제가 사는 세상은 아닐꺼니 상관없지만 ㄱ-;; 나 죽은 담 세상따위~~)

*그외 원숭이들하고 이러저러한 얘기들도 있고 결말도 있는데 이건 책으로 보시라 ㅋㅋㅋ 참고로 결말은 팀버튼 감독의 혹성탈출과 원작 소설이 동일합니다. 결말이라 해봐야 한장면이지만....



책 구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