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보話/단보로이드

[통합] 단보로이드 듀얼부팅용 패치 설명 (2014/06/12 수정)

by GGuMi 2014. 3. 7.
반응형


*오라HD용은 요청이 많아 다시 배포합니다. 글로용은 배포 중단.






◆정펌 업데이트에 따른 기존 단보로이드 유저는 정펌 업데이트 후 영상에 나오는 3번째 패치만 설치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3.3.0버전까지 테스트 및 확인 완료.

◆설명은 영상 참고


GGuMi™



◆자신의 기기에 맞게 다운로드 (잘못된 파일 적용시 망가질 수 있으니 주의!!)

aurahd_patch.zip(코보 오라HD 용)

koboglo_patch.zip(코보 글로 용)

◆ 이미지 씌우는 법으로 이동

◆ 단보로이드(HD는 없음) 단독 실행 파일 설명으로 이동


단보로이드 순정으로 돌리기

◆ 플레이 스토어 이용보다는 apk 파일을 따로 구해 설치하시길 권장합니다.

네이버 이북카페와 제 블로그 외 배포금지입니다. 물론 수정 후 배포 또한 금지합니다.

마지막으로... 커스텀 펌웨어로 인한 모든 하드웨어적 이상이 발생시 전 책임 안집니다~~ :P

전에 단보로이드로 검색해보다가....중고딩나라에서 단보로이드 올렸으니 더 비싸게 판다는 글을 봤는데.......그러지 마세요...ㅡ.,ㅡ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주인이 챙기는 것도 아니고...............모든 상업적, 개인적 이득을 위한 행위에 이용하지 마십시오.




- 체인지 로그 -

※ 2014/06/12 - 단보로이드HD업데이트. xposed. 기본 뷰어 Oreader, 시스템폰트 시네마체, 짐런처설치. 플레이스토어 복구. 화면 회전시 터치 오류 수정

※ 2014/04/25 - 단보로이드HD 업데이트. 주요 변경 사상은 스토어 복구, Xposed gb설치, 화면회전 오류 수정. 그외 리더어플 삭제 및 추가 시스템 폰트 변경 등등. *에러 발견으로 수정 중! 이전버전 복구해뒀음

※ 2014/03/11 - 단보로이드HD에서 발생하는 와이파이 접근시 에러 수정, 스토어 삭제 및 원모바일마켓 설치, 부팅이미지 변경

※ 2014/03/08 - 단보로이드HD배포 및 설명글 통합작업.

※ 2014/02/25 - 단보로이드 듀얼부팅 배포와 설명글 작성. 3.2.0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정상적으로 정펌이 업데이트 되지않아 기타패치 제거 및 3.2.0 업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