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보話/코보 뉴스

Kobo aura one 미국 홈페이지에 드디어 공개~!!

by GGuMi 2016. 8. 17.
반응형


올해 KOBO사의 신형 두종의 정보가 홈페이지를 통해 릴리즈 되었습니다! 북미지역 가격은 예상대로 230불!! (누가 나 돗자리 좀 사줘요.. 이정도믄 점집해야돼...) 모두의 관심사인 오라원과 함께 6인치인 오라2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가격은 120불. 디자인은 보시는바와 같이 두기기 모두 동일합니다. *사진의 가격은 미국 공식 가격이고 캐나다의 경우 오라원이 249.9$ 오라2가 129.9$

정보를 확인해보니 생긴것만 같고 방진 방수 자동밝기 기능 등의 신 기능은 상위기종인 오라원에만 탑재되어 아쉽습니다. *오라2는 단순히 자동밝기만인 듯. (난 어차피 7.8인치만 살꺼니까...) 그리고 오라원의 상세 스팩은 이전에 다루었던대로 300ppi를 가진 괴수로 확정. 문제는 오라2인데... 300ppi가 아닙니다. 가격이 이상하게 싸드라니 212ppi 카르타로 밝혀졌습니다. 다시한번 아쉬운 대목입니다.


추가로 오라원은 E2E 스크린 그러니까 일반적으로 국내 유저들이 말하는 플랫패널이고 오라2의 경우 논플랫. 터치 방식은 오라원의 경우 정전식인 것이 밝혀진데 반해 아직까지는 정전식인지 적외선인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출시가 되거나 리뷰어들이 만져보기 전까지는 알 수 없을 듯. 아니면 오라원처럼 공개가 되거나....



이번 오라원의 주목할 기능인 자동밝기 기능입니다. 이것이 단순히 밝기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시간에 따라 조면의 색온도가 바뀌는 기능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부분인데.. 솔직히 놀랍군요...-0-;; 자세한 사항은 아래 올리는 공식 트레일러를 참고 하시길.

**따로 두기기의 상세 스팩과 기능들은 다시한번 글과 사진을 정리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일단은 발매 소식만!!






<오라원 의 공식 트레일러>






<오라 에디션2의 공식 트레일러>




**두기종 모두 프리오더는 8월 30일부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