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보話/단보로이드

단보로이드 배포합니다. (2014/02/25 수정)

by GGuMi 2014. 2. 25.
반응형

*배포 중단





어서와 단보로이드는 처음이지?







심심하실까봐 테스트 영상이나...ㅡ.,ㅡ;;;




2014/02/25 - 마지막!! 업데이트입니다. 코보글로를 정리 할 생각인데다, 업데이트를 하든 안하든 있으면 짐인지라... 정펌 3.2.0 업데이트 시점에서 듀얼부팅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되지않는 점이 발견되어 겸사겸사합니다. 지금까지 잦은 업데이트 따라오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듀얼 부팅용은 오늘 중으로 업데이트 해두겠습니다.

◆ 크레마용 키보드 기본 내장합니다.

◆ 퍼팩트뷰어, 오리온 뷰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메모장 어플인 메모플러스를 설치해둡니다.

◆ 가상버튼의 최신버전 업데이트 및 기능 추가로 인한 재설정과 시스템 어플로 바꿔둡니다. (추가 기능은 아래참고)

◆ 램부스터 삭제 후 메모리 부스터 라이트 버전 설치 (부스팅법은 아래 참고)



사진과 같이 가상 버튼 마지막에 전화기 모양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키의 기능은 메모리 부스터의 부스팅 기능키로 작동합니다.



◆ 파일명은 "Danboroid_revenge_Final_GGuMi.exe" 입니다. 다운로드는 파일명 누르셔서 받으시고 그냥 더블클릭하시면 압축이 풀립니다. 설치법을 보시고 설명대로만 하시길~ 


◆ 버전 넘버링은 없습니다. 앞으로 버전업 할 것도 아니고;; 버전마다 다르니 질문글이 올라와도 대처하기가 난감했는지라;;; 그냥 단보로이드


◆ 플레이 스토어 이용보다는 apk 파일을 따로 구해 설치하시길 권장합니다.


네이버 이북카페와 제 블로그 외 배포금지입니다. 물론 수정 후 배포 또한 금지합니다.

◆ 마지막으로... 커스텀 펌웨어로 인한 모든 하드웨어적 이상이 발생시 전 책임 안집니다~~ :P

전에 단보로이드로 검색해보다가....중고딩나라에서 단보로이드 올렸으니 더 비싸게 판다는 글을 봤는데.......그러지 마세요...ㅡ.,ㅡ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주인이 챙기는 것도 아니고...............모든 상업적, 개인적 이득을 위한 행위에 이용하지 마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