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보話/코보 이야기

전자 기기는 자고로 블랙이 진리!!

by GGuMi 2014. 4. 12.
반응형
컴퓨터와 모니터도... DSLR도... 필름카메라도... 핸드폰, 타블렛, 등등 많은 기기들의 색상을 블랙으로 통일해 가지고 있다. 심지어는 이것들의 충전을 맡고 있는 보조배터리나 충전기까지도 블랙!! 가장 안 질리는 색이고, 가장 더럽게 써도 오염이 눈에 띄지 않으며 남자사람에게 가장 어울리는... 음 사실 어울리는지는 사람마다 다른건데... 제일 중요한건 블랙을 내가 좋아한다는 말씀~ 이게 제일 중요!!


근데말야............ 오라HD는 커피색이 진리라능~_~





이 알흠다운 자태~ 블랙에 가깝지만 결코 블랙은 아닌~ 이 오묘함~~ 게다가 블랙과 다르게 지문도 그리 거슬릴 정도가 아니란 사실~ 내가 쓰니까 포장하는거라고?!



얼마전까지만해도 나도 블랙 쓰고 있었다능.. 사정이 생겨서 처분했지만... 둘다 가져보니 리더기는 블랙보다는 커피색이 낫더라~ 화이트도 있지만... 이쪽은 이염이 걱정되는 색이라... 장식용이라면 모르겠지만~ 여하튼~ 화이트는 별루야~ 패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커피색이 드물어 ㅋㅋㅋㅋㅋ 한정판도 아닌데 한정판 같이 드물어 ㅋㅋㅋㅋ (아까 책에서 희소성의 오류에 대해 읽었는데도 한정판이 땡긴다능;;) 그래서 결론은 내꺼 킹왕짱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