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보話/코보 뉴스

KOBO 2016년 신형 발표는 8월 중순!!

by GGuMi 2016. 7. 30.
반응형

6월 말경 FCC에 등록된 코보 신형에 대한 발표는 8월 중순인 것 같다. 이유는 보 CEO의 트윗에서 언급이 있었기 때문이다. "Great news for booklovers coming soon from @kobo. Keep your eyes wide open mid-August! #OpenUpKobo"


이 트윗과 함께 한장의 사진이 공개가 되었는데 아래와 같다.


사진에 보이는 기기가 이번 신형이라는 것인데... (일단 내가 아는 코보 기기 중 저렇게 생긴 모델은 없었다) 공개된 컷만보고 못생겼네 어쩌네 하기는 좀 이른 것 같고 파란 전원버튼의 모양으로 볼때 저것은 상단 뒷면의 사진이다 정도가 확정적인 얘기. 사진의 모델이 6인치 모델인지 7.8인치 모델인지도 불명이지만 7.8인치가 아닐까 하는 예상이 더 많다. 그리고 배경이 마치 어항에나 쓸법한 작은 자갈 모래 등등이 보여 해외에서는 방수 방진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으나... 뭐 그럴지도... 아닐수도 있고....ㅡ.,ㅡ; (아쒸... 방수면 또 분해 해보기 어렵겠네) 


딱히 코보 기기에 대한 불만은 없는 심지어 직원이나 알바라는 말로 불리우기도 하는 유저인지라 딱히 바라는 것은 없지만 하나 정도 적어 보자면.... regal만 넣어 줬으면 좋겠다. 나는 불만이 없으나 타사(킨들)보다 밀리는 부분인건 확실하니 넣어줬으면 좋겠다 라고 말하는 것.


자~ 이제 발표일도 정해졌고~ 총알이나 모아볼까? 후후훗.... 가격은 얼마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