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語

투표들 하셨나요?

by GGuMi 2017. 5. 5.
반응형


다리를 다쳐서 투표장까지 가는 것도 일이겠다 싶더군요. 저는 가족의 도움을 받아 이렇게... 다녀왔습니다... 안그래도 뉴스에서 장애인 시설이 안되어 있어서 투표를 포기하는 분들도 많다는 얘기에 하필 3층인 사전 투표장 걱정이... 막상 도착해보니 제가 사는 곳은 엘레베이터가 있더군요... 정말 다행이다라고 생각하는 순간이었죠 ㅋ

3층까지 계단을 오르고 또 조심하며 내려오면 거의 하루종일 못 움직이고 쉬어야 하는 몸상태라 말이지요... 휴... 그래도 저는 이렇게 무사히 제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라고 하는게 맞는데 좀 슬프군요...-ㅛ-;

장애라는 것이 꼭 특정한 사람에게만 일어나는 것이 아니랍니다! 이사회의 인식 변화도 필요한거 같아요! 그럼 다들 사고에 주의하시고 소중한 권리 행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