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話/담배

담배 블랜딩~

by GGuMi 2015. 6. 23.
반응형

금연에 실패하고 담배를 다시 피우다 어떻게 하면 좀더 저렴하게 맛나게 피울까 알아보다가.. 롤링타바코라는걸 하게됩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이제는 생연초로 블랜딩해서 피우기까지 왔네요.

이렇게 생긴 생연초를 갈아만 둔 상태를 가지고...

제과제빵용 바닐라 액기스로 블랜딩을 하여~

튜빙으로 피우네요...-ㅅ-; 왼쪽껀 블랜딩한 바닐라 향초를 넣어 노멀한 담배로 오른쪽은 생연초 그대로 맨솔로....

블랜딩이 대단히 만족스럽진 않지만 일반 담배에 비하면 기분 나쁠 정도로 맛납니다 ㅋㅋㅋ 금액도 1.5만원 정도면 200까치 정도 나오니 금전적으로도 많이 아끼고 ㅋ

제가 요즘 이러고 살아요~~ ㅠ 내가 아무리 diy가 취미라지만 담배까지 diy를 할 줄이야 ㅠㅠ 이노무 그지같은 나라 담배값이 지들 세금 축낸거 매꾸는 호구 지갑도 아니고~ 내가 담배를 못끊을지언정 절대~ 니들한텐 내돈 못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