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책話/리더기 팁

리디 페이퍼에 하단 소프트키를 써보자! -UDN 23.2 CE-

by GGuMi 2016. 1. 12.
반응형





영상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루팅한 리디페이퍼(또는 리디페이퍼 라이트) <*이하 리페> 에서 하단 소프트키를 사용하고자 하는 팁글입니다.



요즘 유포되고 있는 대부분의 리페 루팅 이미지는 터처 프로라는 가상키를 이용하고 있는데 이것도 나름 편한 툴이긴합니다. 따로 런처를 쓸 필요 없고 하나의 툴에서 가상키와 앱서랍 비슷한 것을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은 있습니다만, 문제가 되는 것이 화면에 항상 점 모양의 플로팅 버튼이 떠다녀서 독서를 하는데 지장을 준다는 점입니다.


반면 오늘 소개해 드릴 툴은 이러한 단점을 없애고 기존에 익숙한 안드로이드 하단 소프트키를 재현하는 앱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준비물!


1. 루팅이 된 리디페이퍼 혹은 리디페이퍼 라이트

2. App Drawer (클릭해서 다운로드)

3. UDN v23.2 CE (첨부파일)

udn_v23.2_ce.apk




설치 및 설정 법


1. 루팅 된 기기에 관련 파일 두가지를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2. 기존에 사용중이던 터처프로에서 udn lite를 찾아 실행을 합니다.

3. 아래 이어지는 설정법을 따라 차근히 따라 하며 작업을 마칩시다. (더 보기 혹은 more 클릭)






이제 모든 설정은 마쳤고 알려드린대로만 설정을 하셨다면 하단 가운데 ▲ 이런 모양이 보이실텐데 그것을 눌러 소프트키를 띄우거나 그것 마저 거슬린다면 버튼식이 아닌 스와이프 방식으로 변경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나 모르는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나 질문해 주시길. 시간이 되는대로 답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리디 페이퍼와 즐거운 독서 생활 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