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프레젠터라는 물건을 구입해봤다. 회사에서 쓸 물건은 아니고, 리디페이퍼에서 사용할 생각으로 구입. 응? 리디페이퍼에서 사용이라니? 간단하게 말해 리디페이퍼에서 otg를 이용해 무선 리모콘으로 쓰겠다는 말이다. 관련 내용은 다음에 올릴 포스팅을 참고하기로 하고! 우선은 제품 소개부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1불 주고 구입했는데... 주문한 물건이 도착한 다음날 또다른 물건이 왔다...(득템!) 새로온건 13불짜리(득템!!) 같은 기능을 할 물건을 두개나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어서 먼저 주문한건 여친에게 주고 새로온 물건을 사용 중이다. 오늘 소개할 리모콘도 그녀석.


제품 포장은 그냥 그렇다 13불짜리에 뭘 더 바라겠는가... 의외로 멀쩡해서 놀라울 정도?

이중 포장을 풀면 이렇게 들어 있다. (중간에 비닐이 한번 감싸고 있긴한데 버렸다;)

그냥 프라스틱 재질의 리모콘? 딱 그거다. 전면부 버튼은 최대화면(enter), 위,아래 버튼(page up,dpwn), 레이저 포인트

좌측에는 전원 버튼이...

우측에는 볼륨버튼이 자리잡고 있다.

후면은 AAA사이즈 배터리 하나가 들어가는 전지함과 2.4ghz 수신기가 착탈되는 공간이 있다.



제품의 기능자체가 아주 간단한 리모콘이라 별로 소개할 것도 없다. 디자인 역시 간단하다. 같은 기능을 하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의 경우 몇가지 버튼이 더 있기는 하지만 대무분 5만원 정도의 상대적으로 고가의 제품만 있다는 걸 생각해보면 배송이 한달리나 걸림에도 알리에서 구입해볼만 하다고 생각한다.

전지 하나로 작동되고 전력소모량도 미미하여 하나로 꽤나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으니 꼭 내장 배터리 제품을 선호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무게나 크기는 애들 먹는 소세지 정도 되고 무게는 그보다 가벼웠다. 개인적으로는 추천할만 한것 같다.


구입은 이쪽에서.....



+ Recent posts